[내돈내산] 천안아산 유모차 배송 세탁 업체「해피버블」후기

2024. 2. 4. 00:17예고 없이 찾아온🤰🏻

728x90
728x90

 

 

 

 

 

 

 

 

 

남편이 친한 형님에게서 사용하던 유모차를 받아왔다.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절충형』

내 집 마련하느라 통장이 텅텅 비어서 감사합니다!

하고 냅다 집어왔다.

 

전체 세탁을 한 번 하고 쓰라고 말만 들었지만

이렇게 더러울 줄 생각도 못했다😅

 

날도 슬슬 따뜻해질거고, 이사 가기 전에 맡기기로

마음 먹고 천안아산 지역의 유모차 세탁 업체를

찾아보다가 네이버 리뷰가 압도적으로 많은

업체를 본 곳이 바로 「해피버블」이다.

 

그래서 오늘은 천안아산 지역의 유모차 세탁업체

「해피버블」 솔직 후기 포스팅을 해보겠다😁

 

✔ 전후가 확실한 세탁력

 

처음 유모차를 받아올 당시, 사진으로 담기에도

민망할 수준의 더러움이었다.

 

특히 우리가 받아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절충형

제품은 바디 프레임이 흰색이라 때가 더 타보였다.

(상대적으로 천 재질의 햇빛가리개 등은

덜 더러워 보였다.)

프레임 때문이라도 세탁을 맡길수밖에 없었다.

 

세탁하고 나서 받아보니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완전 새 것처럼 보여서 이래서

전문업체에 맡기나 싶었다.

 

 

✔ 집 앞 수거&배달

 

유모차를 맡길 당시 우리는 이사를 앞두고 있었다.

이사갈 때 짐 늘어나는 게 싫어서 유모차 세탁을

맡기기로 마음 먹었을 때, 수거는 이사가기 전에 하고

세탁 후 배송은 이사 갈 집으로 받으려고 생각했었다.

 

다소 번거롭지만 사장님께서는 흔쾌히 해주기로 하셨다.

나도 헷갈리지 않도록 보내는 주소와 받는 주소를

상세히 적어서 문자로 공유해드렸다.

 

수거 전 날에 미리 확인 문자도 해주신 점에서

꼼꼼하게 일처리 하신다는게 느껴졌다.

 

✔ 할인(후기작성)

 

내 집 마련을 하다보니 인테리어, 이사 등등 

많은 업체들과 전화하고 사용하다보니

할인 혜택이 있는지 물어보는 편이다.

 

직접 말씀해주셔서 귀찮음이 덜했고, 

서비스가 불친절하지도 않았고,

깨끗해진것도 사실이어서 기분 좋게 후기를

남기고 2천원 할인도 받아서 좋았다.

 

 

 

 

 

 

✔ 대략적인 가격 고지

많은 업체들의 공통된 단점이기도 한

'정확한 가격 고지'가 안되있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다.

 

그나마 대략적으로 기본가는 잡혀있지만 

세탁 후에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우리는 기본가 75,000원에 추가금 없고

할인 2,000원을 받아서 73,000원을 결제했다.

 

아기가 탈 유모차이니까 세탁은 해서 태우고 싶었다.

깔끔한 정도도 만족스러운 편이라 나중에

웨건을 추가로 구매하거나, 카시트가 조금 지저분 해지면

추가 세탁을 맡길 예정이다.

 

단점도 일부러 찾으려고 혈안이 되서 한 가지

찾았을 뿐,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해피버블」 솔직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앞으로 유모차 세탁을 맡기실 분들이라면,

아이가 직접적으로 사용할 물건이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