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연세하임 병원 우수고객 영화 상영회 후기

2024. 1. 24. 14:59예고 없이 찾아온🤰🏻

728x90
728x90

 

 

 

깡총🐇 +90💓

연세하임 산후조리원에서 퇴소한지 벌써 2달 가까이

지났을 무렵 문자 한 통을 받았다.

 

(좌)안내 (중)신청완료 (우)영화상영

 

그것은 바로 연세하임병원에서 주최하는 

'신년맞이 우수고객 초청 영화 상영회' 였다!

 

2023년 연세하임 산부인과에서 출산 후

산후조리원까지 이용했던 터라 연락이 왔던 것 같다.

남편과 일정 확인 후 바로 답장하여

참석 가능 여부를 고지했다.

 

장소는 롯데시네마 청당점이어서 집에서도

가깝고 새로 입점한 영화관이어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기에!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신청 당시에는 영화는 선택되지 않았는데,

일주일 뒤에 외계+인 2부로 선택됬다고

안내 문자가 왔다.

 

(좌)영화좌석배정안내 (우)최종확인문자

 

하루뒤에 좌석 안내 문자를 받았다.

칼답을 한 탓인지 랜덤하게 돌려주신 건지 모르겠지만

제일 앞 열로 배정받았다...😅

리클라이너 좌석이라 가봐야지 알겠지만

목이 빠질걸 대비해서 목베게라도 챙겨가야지 맘먹었다.🤣

 

영화 상영 전 날에는 참석 여부 안내 문자를 받았다.

답장 이 후 부랴부랴 외계+인 1부를 봤다.

 

 

 

 

 

영화 상영 당일! 우리 부부는 20분 일찍 도착했다.

아기 50일 촬영을 바로 하고 와서

빈 속에 매표소가서 핫도그 하나씩 사먹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8층으로 이동!

 

바닥에 연세하임 상영관 위치를 표시해두어서

헤메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었다.

 

중간중간 안내 포스터도 비치해둬서

확인하기 용이했다.

 

 

6관 앞에는 연세하임 병원 담당자분이

신청자 이름을 확인하시고 입장 안내 해주시면

영화 상영관 입구에서 선물 및 요깃거리를 챙겨주셨다.

핫도그 하나씩만 먹고와서 엄청 배고팠는데

영화 상영 전에 다먹어버렸다..😅

 

 

상영관에 들어오니 많은 분들이 이미 착석한 상태셨다.

앞에 계신 담당자분의 간단한 취지와 설명을 해주셨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 2023년 한 해 연세하임에서 출산+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영회다.

✔ 연세하임은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소아과도

있지만 내과와 건강검진센터도 운영한다.

✔ 앞으로 산부인과 말고도 건강검진센터도

자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 상영회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겠다.

(선물을 주신다기에 사양 않고 열심히 사진을 남겼다.)

 

안내 이 후 바로 영화 상영을 시작했다.

앞 열이라서 목 아플까 염려스러웠던 것이 무색하게

굉장히 편안한 상태로 영화를 재밌게 시청했다.

 

연세하임 영화상영회 선물

 

선물은 나와 남편, 각 1개씩 수령했다.

내용물은 애기 두툼 물티슈, 머그컵, 수건 및

VIP건강검진권!!

물티슈, 머그컵, 수건은 산후조리원 퇴소에 받았던거라

익숙한 것들이었는데 VIP 건강검진권이라니!

이렇게 퍼주셔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로

고액의 상품권이 들어있었다.

연세하임 사랑해요!😍

 

 

후기 안내 문자를 받은 후 맘카페에 글을 게시했다.

일주일 정도 지났을까 당첨 축하 문자를 받고

경품수령을 앞두고 있다.

 

다음날 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바로 수령해왔다!

임신했을 땐 닥터에디션 철분&엽산 영양제를선물 받아서 잘 챙겨 먹었었다.이번엔 닥터에디션 유산균&아연 영양제가당첨되어서 두고두고 잘 챙겨 먹을 예정이다.

 

 

 

무튼 영화표도 비싼 요즘 무료 영화도 상영해주시고

덤으로 선물까지 챙겨주신 연세하임 감사해요!😍🥰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통해서

발전하는 연세하임 병원이 되었음 합니다!

 

728x90
728x90